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돌로미티, 이탈리아 알프스-벤츠 당일 투어   

별점 후기 36건

언어

언어한국어

여행시간

여행시간10H

이동형태

이동형태전용차량

여행형태

여행형태소그룹

픽업형태

픽업형태개인이동

상품 선택하기※ 예약하실 '상품명'을 선택해주세요.* 1인 요금 기준

상품명 여행기간 성인 소인 유아
돌로미티 ★ 베네치아 근교 알프스, 이탈리아 어디까지 가봤니 ☆ 벤츠투어 무박 149,000원 149,000원 149,000원
상품설명

돌로미티에 가면 그 누구라도 자기 생을 되돌아보게 된다

알프스 하면, 우리는 흔히 스위스를 생각한다.
대개는 앞뒤 간격 없이 사람에 치이며 인터라켄에 가서 기차를 타고 다시 갈아타기를 반복하며 융프라우 정상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알프스를 ‘정복’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진정한 알프스를 느끼고 싶다면, 더군다나 트래킹이나 스키를 스위스나 프랑스에서보다 좀 더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이탈리아 알프스의 돌로미티(Dolomiti)가 제격이다.
그 많은 성당와 오솔길, 산봉오리에 둘러싸인 곳. 돌로미티에 가면 누구라도 자기 생을 되돌아보게 된다.
- 박후기 시인의 돌로미티 여행기 중에서 -

우리에겐 아직 생소한 곳, 이탈리아 돌로미티!
스위스도 아름답지만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도 뛰어난 경관을 자랑합니다.
이탈리아 코르티나 담페쵸 지역의 돌로미티 알프스는 특별한 백운암 지대로, 다른 곳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아름다움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돌로미티의 진주로 불리는 코르티나 담페초(Cortina d'Ampezzo)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돌로미티 내에 위치한 아름답고 고전적인 알프스의 스키 타운입니다.

겨울철 코르티나 담페초는 스키어들의 천국이요, 여름철에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하이킹과 산악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슬로우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별천지입니다.

코르티나 담페쵸는 1959년 제7회 동계올림픽이 열린 마을이다. 저 유명한 산악영화 <클리프 행어>의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이탈리아의 속살을 느끼고 싶다면, 돌로미티에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합니다.

돌로미티 당일 투어는 30년 노하우를 지닌 이탈리아 로마 현지법인 여행사 빅뱅투어가 함께 합니다.
이탈리아관광청, 주로마대사관 등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그(!) 여행사 맞습니다.

* 주의사항 *
1. 예약과 관련하여 문의 있으실 시 1:1메세지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주)빅뱅투어로 문의 바랍니다.
특히나 투어 전날 예약하실 경우 반드시 플러스친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말에 임박하여 예약하시는 경우 제 때 확인이 안 될 수도 있으므로 꼭꼭꼭 플러스친구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2. 최소모객이 4명이 안 될 시 출발불가합니다.
3. 최대 출발일 7일 전까지 모객한 후 그 때까지도 모객이 안 될 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
4. 예약 확정확정 시 메일과 카톡으로 알림이 가며 사이트내 예약내역에서 확정서 프린트하실 수 있습니다!
-> 확정서 프린트는 의무가 아닙니다.
다만 가지고 계시면 로마에 있는 한식당-서울식당과 기념품샵-올리브샵에서 10% 할인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5. 간혹가다가 에러로 메일이 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경우 확정여부를 예약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최소모객이 안되어 바로 확정을 드릴 수 없는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7. 회원정보에 있는 연락처가 카톡이 아닐시 카톡아이디를 고객요청란에 기재 바랍니다.
8. 투어 당일 날 따뜻한 옷을 챙겨 가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만나는 장소에서 성함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마감된 날짜를 제외하고 출발확정인 날짜는 아래와 같습니다!

09/20 - 한 명 예약 가능
09/23 - 한 명 예약 가능
09/25 - 한 명 예약 가능
10/04 - 3명 예약 가능

이 외 날짜는 예약하시면 추후 최소모객 4인이 될 경우 확정가능합니다.

+팔로리아 케이블카 운영기간
06/01~09/29 (성수기 08/03-08/25)
(케이블카는 현지상황과 날씨에 따라 운행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케이블카 미운행시 기본 투어일정은 동일하고 케이블만 진행하지 않습니다.
케이블카를 진행하지 않아 보통 자유시간을 더 드린다던지 아니면 노벤타 아울렛으로 진행하는데
이는 투어시 손님분들과 가이드분이 투어 시작 전 사전 상의 후 진행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코스소개
베네치아 근교 돌로미티 하루일정 돌아보기 10시간 소요

1. 08:00 메스트레 기차역 출발
2. 10:30 미주리나 호수 도착 ( 자유시간 60분 )
3. 12:00 코르티나 담페초 도착 ( 자유식 )
4. 14:30 팔로리아 케이블카 ( 불포함 )
5. 16:00 코르티나 출발
6. 18:00 메스트레 기차역 도착 해산
( 자유시간의 경우, 현지교통 흐름에 따라 변경 될수 있습니다 )
코스이미지
미주리나 호수 Lago di Misurina

Misurina 호수에서 산책하며 편안함을..
1956년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이 열린장소 입니다.
이탈리아 북동부 베네토주에 자리잡고 있는 EBS 밥로스 아저씨의 그림처럼 펼쳐진 호수!
호수 주변 특별한 기후 특성으로 이탈리아에 유일한 자연 천식치료 센타라고 불리는 지구안의 천국입니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연 휴식처기에 해발 1754 M 호수 주변에서 맑고 깨끗한공기와 아름다운 경관으로 초대합니다.
코스이미지
팔로리아 케이블카 FALORIA Cable car

실버스타스텔론 주연의 클리프행어 촬영지
캐이블카를 타고 슝 이동하겠습니다.
캐이블카가 출발하면 돌로미티에 시선을 빼앗깁니다.
해발 2120 M 에 도착해서 다시한번 더위를 날려주는 바람을 맞으며 자연 파노라마를 감상하시게 됩니다.
코스이미지
만나는 장소
상세로드뷰
만나는 장소 soul kitchen Cafe'
만나는 시간 오전 08:00
상세 설명 베네치아 메스트레 기차역(Stazione di Venezia Mestre) 건너편
이용특전
돌로미티 소개 조선일보 기사 보기

- 작가가 사랑한~ 이탈리아 돌로미티

- 돌로미티 '神들의 지붕' 이태리 알프스를 가다


 
포함 사항
- 한국인 가이드 일정 동행에 따른 안내 및 가이드 비(유류,톨비) 포함
- 8인승 밴 차량 이동 포함
불포함 사항

- 여행자 입장료(케이블카 성인 비수기 20유로, 성수기 21유로 현장지불).
- 식사(1인 10~30유로), 간식비 불포함.
- 호텔 픽업 서비스.
- 식사에 관한 맛집 정보는 현장에서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유의사항 및
예약규정(취소 및 환불안내
규정보다 우선됩니다.)
- 투어 7일 전 예약 확정이며, 최소 인원 4인이 안될 시 빅뱅투어에서 7일 전 예약 취소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예약 확정여부는 예약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 동반합니다
- 봄 , 가을 따듯한 패딩 잠바 필수이며, 여름철 윈드자켓 준비, 겨울철 두툼한 패딩, 장갑 준비
- 밑창이 탄탄한 운동화 준비
- 기온변화에 따른 간단한 간식 준비
- 청소년 혼자 여행 시 만 15세 이상 권장하며, 그 이하시 부모님 동반 가능합니다. 어린이 요금은 성인과 동일 합니다
- 한국 출발 시, 여행자 보험 가입 후 여행하시길 권장합니다

참고사항
- 코르티나 현지 교통혼잡으로 인해 일정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하여 저희 일정이 끝난 후 다음일정을 잡으실때 여유있게 일정을 두시는게 좋습니다.
취소 및
환불안내

각 상품별 “유의사항 및 예약규정”에 별도의 약관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취소/환불 규정보다 선 적용됩니다.
아래 취소/환불 규정은 상품의 결제가 완료된 상태 기준입니다.
해제 통보시점은 현지업체의 경우 투어 해제요청이 빅뱅투어 투어몰에 접수된 시간 또는 사내게시판을 통하여 내용이 기록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여행자의 경우 예약내역에서 취소 및 환불 신청이 기록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예약변경의 경우 상품 취소와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단 , 예약변경시에는 투어몰 수수료는 부과하지 않습니다.)

◎ 투어상품 전체해당

1. 현지업체가 투어시작 이전에 여행계약을 임의로 해제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여행자에게 환불
. 여행일 7일 전까지 통보시 : 요금 전액 환불
. 여행일 6 ~1일 전까지 통보시 : 요금 전액 환불과 투어상품 요금의 30% 및 빅뱅투어 투어몰 수수료 부담
. 여행일 당일 통보시 : 요금 전액 환불과 투어상품 요금의 50% 및 빅뱅투어 투어몰 수수료 부담

2. 여행자가 투어시작 이전에 여행계약을 임의로 해제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취소료를 적용합니다.
. 여행일 7일 전까지 취소 통보시 : 요금의 10% 취소료 적용
. 여행출발 6 ~ 1일 전까지 취소 통보시 : 요금의 20% 취소료 적용
.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 요금의 100% 취소료 적용 (환불 불가)

※ 예외사항 :
1. 투어상품의 특성에 따라 현지 예약금으로 지불되어야 하는 금액이 있는 경우 해당 예약금의 환불에 대하여는 각 상품의 "유의사항 및 예약규정" 에서 별도로 고지한 취소환불 약관을 적용합니다.
2.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2 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100% 환불됩니다.
3. 24시간 내 상품구매후 취소할 경우는 100% 취소료 발생합니다. 예약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 상기 규정은 본사와 여행자 상호 동의로 이루어지며 여행자 동의는 상품구매후 예약확정서를 받았을 경우 상호동의 한 것으로 간주가 되며 취소 규정을 정확히 인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해 주십시오.
※ 예약취소 및 변경은 근무일 (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 (9:00 ~ 18:00까지) 내에 요청에 한합니다.
여행후기
후기작성하기
돌로미티 솔직한 후기! 진짜 추천 ^ㅁ^
저번주에 돌로미티 다녀왔는데 이제야 정신차리고 후기 올려봅니다 ㅠ

사실은 돌로미티에 사진찍으러 가려고 찾아보다가 ㅋㅋ

차가없으면 못간다는 말에...좌절하고 있다가 ㅠ 빅뱅투어를 찾았어요!

아침에 만나서 11시 가까이 되서 호수에 도착했는데...

진짜 여기 이 풍경이 이탈리아라고? 진짜라고?를 몇번이나 외치면서

투어를 시작했고 끝날때 까지 와~ 진짜만 무한연속 ㅋㅋㅋㅋㅋㅋㅋ

안태양 가이드님이 신기하게도 한국사람이 없는 여기 이렇게 멋진곳도 있었다고?라고 생각되는

곳들로 인도해주셨는데... 어찌나 감사하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렌트해서 갔으면 이런곳들도 몰랐을것 같은데 ㅠㅠㅠ

감사해요!!
김혜민 별점 2019-09-20
유경훈 2019-10-02
안녕하세요^^ 혜민 고객님! 잘 다녀 오셨다니 저희도 기분이 좋으네요~ 그 추억 오래오래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다음번에도 저희 빅뱅투어를 찾아주세요.^^
9월에~~~~눈을 봤어요!!^^(돌로미티에서 ㅋㅋㅋ)
저는 어제 돌로미티를 다녀왔어요~~~~^^

맑은 날이길 기대하고 기대했는데 ㅋㅋ날씨는 맑지는 않았지만

9월에 신기하게 눈을 봤습니다! ㅋㅋ점퍼 안들고 갔으면 큰일 날뻔 했어요ㅋㅋ 옷 꼭 들고가세요!

옷만 따듯하게 입고 있으면 ㅋㅋ아주 만족스러운 광경을 볼 수 있어요 ㅋㅋ

그리고 날씨가 가이드님 탓도 아닌데

가이드님이 너무 안타까워 하시고 뭐라도 더 보여 주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감사했습니다!!





배민지 별점 2019-09-10
유경훈 2019-09-18
민지씨^^ 사진 감사합니다.
9월에 눈을 보는게 쉽지않은데, 좋은 추억으로 남겨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버지와 함께했던 잊을 수 없는 돌로미티!
몇일 전 돌로미티 갔다 왔습니다!

아버지와 처음엔 차를 렌트해서 가려고 하다가

너무 피곤할것 같아서 ㅋㅋ

투어를 신청 했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였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도 돌로미티를 갔다 온게 마음의 휴가였는데

아버지 핸드폰에 배경화면으로 지정해 놓으신 돌로미티를 보니까 

뭔가 뿌듯하네요 ㅋㅋ

이탈리아 여행간다는 친구 있으면 꼭 추천 할께요!
김요한 별점 2019-09-07
이복음 2019-09-09
안녕하세요 요한고객님!
저희 투어로 돌로미티에 편안하게 다녀오셨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돌로미티~투어!!!!!! 안태양 가이드님!! 너무 좋았다구요!! ㅎㅎㅎ
저는 어제 투어 다녀온 김은희 입니당!!ㅎㅎ

돌로미티를 갔다 올까 말까를 수십번 망설였는데 갔다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먼저 금액때문에 학생인 저에겐 이것저것 고민 많이 들었는데... 돈을 들여서 갔다온 보람이 있어요 ㅎㅎ

호수에서 자유시간에 혼자 산책한것도 너무 좋았고, 케이블카!!타고 보는데 여기가 진짜가 맞는지

너무 예쁘다는 말밖에 안나오구ㅎㅎ

혼자 온 저를 잘 챙겨주시는 안태양 가이드님도 너무 고맙습니다!!ㅎㅎ
김은희 별점 2019-09-06
이복음 2019-09-09
안녕하세요 은희고객님!
돌로미티에 즐겁게 다녀오셨다니 다행입니다^^
투어요금이 조금 부담스러우셨을텐데도 저희 투어에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악이었습니다.
돌로미티 너무 가고싶었는데 투어 운영하는 업체도 별로 없고 해서 빅뱅투어에서 예약했어요.
케이블카금액, 점심값 등 전부 별도여서 이동시간 포함 약 10시간동안 이십만원 이상 지출했는데요.

이 투어는 가이드가 붙는 게 아니라 드라이버만 참여하시나봅니다. 차에 탄 순간부터 드랍해주시는 그 순간까지 드라이버님은 한 열마디 하셧나.... 심지어 제가 조수석에 앉았는데 무슨 무언수행 하는 줄 알았네요.

이탈리아, 알프스, 돌로미티에 대한 설명은 단 하나도 안해주셨습니다. 아 돌로미티 지역이 오스트리아에 속해있다가 반환됐다는 거 하나 들었네요.
친퀘토리가 무슨 뜻인가요 여쭤보니 다섯개의 탑이요 하시더군요. 부연설명도 없고.....

심지어는 어디로 이동하는지, 이동 시간이 얼마나 걸릴 예정인지도 얘기 안하시구요.
도착했습니다. 하셔서 내리면 여기서 몇시에 모이시면 됩니다. 하고 벤치에 앉으셔서 담배피우십니다. 모든 스탑마다 그랬어요. 길도 꼬불꼬불하고 고도도 높아서 멀미나는데 조수석에서 담배냄새 나서 힘들었네요.
그리고 자유시간 주실 때도 같이 포인트로 이동하시지도 않으니 사진 당연히 안찍어주십니다. 케이블카 타고 올라간 첫 포인트에서 영혼없이 몇 장 찍어주셨는데, 그 다음부터는 묻지도 않으셨어요.

돌아올때는 여섯시사십분? 기차를 타셔야하는 동행분이 계셔서 일찍 돌아가야한다고 하셨는지 시속 150km 밟으시더군요.... 무사히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가 있었는데 순서를 바꿔서 케이블카 제일 먼저 탄 점은 좋았습니다.

아 드라이버분 어찌나 말수가 없으시던지 자기소개도 안하셔서 성함도 몰라요. 한국에서 관리하시는 분도 연락 안되셨는지 저한테 카톡오셔서 인원 다 왔는지, 제시간에 출발 했는지 물으시더군요. 원래 나오기로 하셨던 분 아닌것같은데 확실하지는 않지만요.

여행 다니는거 워낙 좋아하고 이것저것 궁금한 것, 알고싶은 것 많고 가이드분들 장시간 운전하느라 힘드시니 이런 투어 가면 항상 조수석 앉아서 이런저런 얘기 많이 하는 타입인데요. 이런 투어 정말 처음입니다. 동행분들도 다들 이렇게 느끼셨더군요.

암튼 절대 비추입니다.
마이리얼트립으로 예약을 안해서 아쉽네요. 거기에 후기를 남겼어야하는데. 환불 요청하고 싶은 심정이에요. 돌로미티 가려고 다른 여행 일정 전부 수정하고, 포기한 여행 일정도 많은데 정말 화나요. 다시 오기도 어려운 곳을 이렇게 날리다니요.
최영진 별점 2019-09-01
이복음 2019-09-09
안녕하세요 영진고객님!
투어가 만족스럽지 못하셨다니 저희도 많이 아쉽습니다..ㅠ
돌로미티투어의 경우 왕복 5-6시간을 차로 이동하다보니 보통 손님들이 차 안에서 주무셔서 가이드님이 따로 많은 설명을 하시진 않습니다.
또 돌로미티가 바티칸투어처럼 역사적인 사실이나 배경 등과 같은 설명을 요하진 않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투어라기 보다는 아름답고 보기 힘든 멋진 자연경관을 마음껏 누리고 오시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동해서 가기에는 힘들기도 하구요..!
어찌되었건 손님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실 정도로 가이드님께서 말수가 없었다면 저희도 시정해야 되는 부분이니 현지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해당일 투어 진행하셨던 가이드님은 담배를 피우시지 않는 분인데 뭔가 오해가 있으셨던게 아닌가 싶습니다..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시정해야 할 부분은 시정하도록 할테니 남은 여정 즐거운 여행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